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뉴스프리존=이상윤 기자]어느덧 겨울방학이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남은 방학을 신나고 알차게 보내는데 테마파크만한 곳이 없다. 롯데월드 사총사인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키즈파크, 워터파크가 2월 한 달간 알뜰하게 남은 방학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월에 이어 ‘2017 우대’를 2월에도 연이어 진행한다. 신분증에 2.0.1.7 중 숫자가 4개 포함된 본인과 동반 1인 대상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또 삼성카드를 소지했다면 누구나 본인 60%, 동반 3인까지 40%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가 있다면 어린이 연간회원권을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입학통지서 지참).
‘아쿠아 어린이 수의사’ ‘나만의 수조 만들기’ 등 겨울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방학도 알차다. 2월생이라면 본인과 동반 3인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 가능하고, 주민등록번호에 숫자 2가 4개 이상 포함 고객(동반 1인까지 우대)은 2만2천원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는 ‘2월 맞이 특별우대’(어린이 고객 한정 상어칼 증정)도 마련했다.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특히 삼성카드로 입장권을 결제하면 누구나 본인 2만원, 동반 1인은 30% 저렴한 가격에 바다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 아이에게 특별한 방학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초등학교 입학 예정 어린이 대상 연간회원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해 롯데워터파크도 알뜰한 방학 나들이를 지원한다. 2월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또는 앱을 통해 예매하면 주중 2만원, 주말 2만3천원(찜질방 무료)에 입장 가능한 ‘모바일 앱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KB국민카드 소지자와 동반 1인이 함께 이용하는 2인권을 파격가인 3만6천원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이상윤 기자, sg_number2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