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뉴스프리존=이상윤 기자]연인들의 사랑이 최고조에 이르는 밸런타인데이, 그 사랑을 더욱 낭만적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이트의 필수코스는 모름지기 놀이공원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놀이시설 탑승 대기 시간도 로맨틱하게 만들어 주는 ‘스위트 매지션’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대기라인 연인들을 주 타깃으로 마술사가 다양한 거리 마술을 선보이고 달콤한 코인 초콜릿을 증정해 놀이기구 탑승 전 달달한 분위기를 한층 높여준다.
연인간의 사랑을 단단히 걸어둘 수 있는 꿀팁,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에 위치한 ‘사랑의 자물쇠’를 이용해보자. 다양한 형태의 자물쇠를 구입해 원하는 사진과 메시지를 새겨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자물쇠’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수 있다.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연인이라면 커플티, 커플링, 커플폰 등 커플 아이템을 장착하고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알뜰하게 즐겨라. 둘이서 5만8천원에 자유롭게 파크를 이용할 수 있고, 티켓 케이스 2개도 증정하는 ‘밸런타인데이 커플권 우대’를 추천한다.
꿀 떨어지는 사랑 가득한 커플사진은 롯데월드.아쿠아리움 SNS에 자랑하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커플 인증샷 게시물에 댓글 형식으로 커플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섯 커플에게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6일부터 14일까지 커플 입장객 대상 크로마키 사진 무료 촬영(1일 선착순 30쌍) 이벤트, 아쿠아리움 내부에 설치된 롯데제과 포토존을 배경으로 커플사진을 촬영한 고객에게 롯데제과 신제품 ‘유산균 쇼콜라’ 증정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 행사를 마련했다.
이상윤 기자, sg_number2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