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기업]박성욱 부회장, 신입사원에게 “최고의 반도체 전문..
경제

[기업]박성욱 부회장, 신입사원에게 “최고의 반도체 전문가 되어달라”

이상윤 기자 입력 2017/02/12 22:57


사진제공/SK하이닉스

[뉴스프리존=노승현 기자]SK하이닉스 2017년 상반기 입사자 360여명이 ‘경영진과의 대화’ 시간을 지난 10일 이천 본사에서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박성욱 부회장은 “경쟁력의 차이를 만들어 내는 것은 자기 전문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겠다는 마음가짐”이라면서, “스스로 타협하지 않는 높은 패기를 보여달라”고 당부했다.

신입사원 교육과정으로 진행된 ‘경영진과의 대화’는 경영진이 직접 신입사원들을 만나 SK하이닉스의 비전을 공유하고 조직문화를 설명하는 소통의 장(場)으로, 이 행사에는 SK하이닉스 대표이사 박성욱 부회장 외에 경영지원총괄 김준호 사장, 사업총괄 이석희 사장 등 각 부문의 경영진 전원이 참석했다.


박성욱 부회장은 이날 신입사원들에게 “회사생활 시작하고 처음 몇 년 동안의 태도와 습관이 삶에 큰 영향을 미친다”면서, “지금 여러분의 빛나는 눈에서 보이는 열정을 잊지 말고 실천해 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반도체 국가대표인 SK하이닉스에 입사해 자랑스럽다는 신입사원의 소감에 박 부회장은 “회사가 지속 발전키 위해서는 이 회사를 구성하고 있는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이 모두 소중하다”면서, “SK하이닉스의 위기극복 정신 등 전통을 계승하고, 언제나 배우는 자세로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자 하는 마음가짐을 가져달라”고 강조했다.


이상윤 기자, sg_number20@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