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래는 영화 감독이 아닌 개그맨으로서 21일 방송된 'SNL코리아'시즌 6에 출연해 큰 웃음을 안겼다.
[연합통신넷= 김은경기자] 그는 등장부터 자신에 대한 대중의 시선을 '향수'로 돌려놨다. 소주병을 눈으로 마시는 모습이나 '파리'연기, 죽도로 자기 머리를 내려치는 장면은 '슬랩스틱의 제왕'다운 추억의 개그였다.
개그맨 심형래가 'SNL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 영화 '아저씨' 원빈을 패러디 했다.
심형래는 21일 방송된 'SNL코리아'에 메인 호스트로 출연해 프로그램을 꾸몄다.
이날 심형래는 '아저씨'의 원빈을 패러디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영화 투자자들에게 영화 감독으로서의 역량을 보여주기위해 패러디물을 선보였다.
그의 패러디물은 다름 아닌 '아저씨'였다. 심형래는 영구분장을 한 채 이발을 하는 원빈의 모습을 패러디하는가 하면 마지막에 방탄 유리에 총을 쏘는 장면까지 패러디하면서 슬랩스틱 코미디를 연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명옥, 강유미, 박재범, 나르샤, 김두영, 권혁수, 이세영, 한재석, 정연주, 고원희, 리아까지 총 17명의 크루들이 주체할 수 없는 개그본능을 앞세워 활약한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