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숨 막히는 긴장감!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 <시간위..
문화

숨 막히는 긴장감!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 <시간위의 집>

이흥수 기자 입력 2017/03/30 04:25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개최



숨 막히는 긴장감!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 ‘시간위의 집’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개최하다.


월드스타 김윤진의 3년만의 국내 복귀작인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인 ‘시간위의 집’이  열띤 취재진의 호응 속에 언론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를 28일 CGV왕십리에서 개최했다.


그 자리에서 배우 옥택연.김윤진.조재연. 감독 임대웅과  자리를 함께 하며 언론매체들과  영화의 이모저모에 대한 다양한 질의 응답을 가지며 화기애애한 웃음꽃을 피웠다.


‘시간위의 집’은 일상의 공간을 파고드는 숨 막히는 긴장감을 하우스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독창적인 장르 안에 정교하게  담아냈다.


영화의 주된 배경이자 사건이 발생하는 공간인 ‘미희’의 집은 극을 이끄는 또 하나의 주인공. 과거 ‘미희’의 남편이 살해되고 아들이 실종된 장소로 범인으로 몰려 수김생활을 마친 그녀가 다시 돌아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주 무대가 된다. 과거에 평범했던 가족의 따뜻한 공간에서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일어나는 공간으로 변모, 더욱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한편, ‘미희’는 그날 밤 다른 누군가가 남편을 살해하고 아이를 데려갔다는 말로 결백을 주장하지만, 누구도 그녀의 말을 믿어주지 않는다. 아들을 찾기 위해 집으로 돌아와 진실을 파헤치는 '미희'의 모습은 강렬한 서스펜스를 제공하며, 스릴러 장르의 묘미를 극대화시킨다.


또한, 집에서 일어나는 이해할 수 없는 사건들과 ‘미희’의 눈앞에서 사라져버린 아들 ‘효제’의 모습. 불안감을 자아내는 ‘장지관’ ‘만신’과 같은 캐릭터의 등장은 미스터리 요소를 증폭시키며 ‘시간위의 집’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처럼 한정된 집이라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파헤치며 밀도 높은 긴장감으로 관객들을 몰아붙이는 아우스 미스터리 스릴러 ‘시간위의 집’은 기존 한국 영화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신선한 소재와 흥미로운 이야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오는 4월5일 개봉 예정.


이흥수 기자, lhsjej705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