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볼보트럭코리아
[뉴스프리존=박수용 기자]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국내 판매 20주년을 기념하면서 대대적인 부품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난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29개 볼보트럭코리아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필터류, 엔진오일을 포함한 총 500여개의 부품이 최대 50%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특히, 사용량이 많으면서 가격대가 높은 부품인 ▲허브 베어링 ▲프로펠러 샤프트 ▲미션류 ▲엔진 ECU ▲캡 에어 스프링은 약 50%의 할인율이 적용되어 볼보트럭을 운행하고 있는 운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전달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지난 20년간 볼보트럭코리아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볼보트럭은 지난 20년간 고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품질’과 ‘안전’이라는 두 가지 핵심 가치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면서 현재의 자리에 이르렀다”면서, “앞으로의 20년 또한 우수한 품질의 차량과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박수용 기자, psy77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