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 군함도의 숨겨진 역사까지>
영화 ‘군함도’ 전국민 알리미 발대식 쇼케이스 개최!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 군함도의 숨겨진 역사까지>
<베테랑> <베를린>를 만든 류승완 감독 작품으로 올 여름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는 영화 <군함도>가 지난 26일 월요일 오후 7시30분 장충체육관에서 ‘군함도 전국민 알리미 발대식’ 쇼케이스를 3천명의 관객과 함께 웅장하게 개최했다.
영화 쇼케이스 전문 방송인 박경림의 사회로 주연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 류승완 감독과 함께하는 뜻깊고 의미있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영화 <군함도>는 일제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아픈 역사적 소재를 가지고 만든 영화다. <베테랑>으로 1,341만 명을 동원한 류승완 감독과 설명이 필요 없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의 만남이 더해져 2017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군함도>가 지난 26일 장충체육관에서 전국민 알리미 발대식 쇼케이스를 개최, 류승완 감독,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이 참석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군함도> 전국민 알리미 발대식 쇼케이스에는 류승완 감독을 비롯,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까지 영화의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3천여 명의 예비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가지며 영화에 대한 다양하고 유쾌한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 3,000석의 이례적인 초대형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배우들의 레드카펫으로 시작해 전에 없던 규모로 제작된 초대형 세트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류승완 감독과 배우들의 호흡, 그리고 스펙터클한 볼거리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었다. 여기에 군함도의 숨겨진 역사를 함께 알아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고, 뿐만 아니라 쇼케이스 참석자 전원에게는 <군함도>의 특별한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군함도 조선인들의 가슴 뜨거운 이야기와 규모감 있는 볼거리로 올여름 극장가를 뒤흔들 <군함도>는 전국민 알리미 발대식 쇼케이스를 통해 예비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하며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불러일으켰고 올 여름 극장가에 큰 태풍을 일으킬거라 예상된다.
lhsjej705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