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흥수 기자]국내 유일, 최대의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이 오는 7월28일~30일 3일 동안 경기 이천 지산 리조트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전세계 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과 뛰어난 자연 환경을 활용한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와 아트가 있는 곳! 지산밸리록 페스티벌의 열띤 현장에서 젊음을 만끽할 수 있다.
2009년 첫선을 보인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은 1회 ’오아시스‘ 2회 ’뮤즈‘와 같은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참가해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으며 대표적인 국내 록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했다.
올해에는 해외 아티스트로 만17세 나이로 데뷔해 빌보드 싱글차트 9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가창력의 소유자 ‘로드’와 감성보컬 ‘루카스 그레이엄’을 비롯해 ‘고릴라즈’, ‘메이저 레이저’ ‘ASGEIR', 포스트락이라는 다소 생소한 장르의 아이슬란드 밴드 ‘Sigur Ros'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아티스트로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대표 록그룹 ‘자우림’을 비롯하여 ‘넬’ ‘이적’ ‘웨일’ ‘혁오’ ‘소란’ '잔나비‘ ’뱅그로즈‘ ’멜로망스‘ ‘아이엠낫’ ‘블루파프리카’ ‘로바이페퍼스’ ‘로큰롤라디오’ ‘신현희와김루트’ 등이 함께한다.
올해 지산 밸리록에서는 EDM 아티스트 중심으로 꾸며지는 실내형 스테이지 클럽 케이브가 마련된다. 가렌즈, 숀, 라나, 반달락 등의 DJ들이 출동해 열정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도심에서의 후덥지근하고 답답했던 무더운 요번 여름을 이곳 지산 리조트의 열정적인 지산록 뮤직페스티벌과 함께 훌훌 날려버리는 것은 어떨까?
lhsjej705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