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흥수기자] 8월6일 일요일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WBC 피트니스 썸머 참피언쉽 대회가 건강한 남성미와 여성미를 뽐내기 위한 선수들과 응원하러 나온 가족들과 지인들 그리고, 관심있는 일반 관객들로 가득찬 가운데 이 무더운 여름을 더 뜨겁게 달굴 선수들의 아름답고 멋진 건강미의 자웅을 겨루었다.
WBC 대회는 모델, 머슬, 피지크, 비-바디, 피규어, 피트니스, 미즈비키니 총 7종목에서 수상자들을 배출했으며, 각 종목별 1위 수상자 중에서 최종적으로 남.여 각각 2명씩 최우수 MVP를 뽑아 시상하였다.
이번 썸머 참피언쉽 대회에서는 영광스러운 MVP에 여자부문 이초롱.김은선 선수가 수상했으며 남자부문에서는 정일호.김만범 선수가 대망의 최우수상을 받게 되었다.
그리고,각 종목별 1위와 머슬남자 각체급 1위에게는 WBC Pro 자격이 부여되었다.
WBC 피트니스 대회는 국내.외 피트니스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제한없이 누구나 문호를 개방해 참가할 수 있는 오픈 대회이며, 대회 시작 前 3주간 주최측에서 무료로 대회관련 세미나를 시행해 선수들에게 종목별 세세한 내용들을 자세하게 교육시키는 대회로 유명하며 특히, 피트니스 입문자와 신인.아마츄어 선수들에게 인기있는 대회로 알려져 있고 거듭 회를 지날수록 발전과 성장을 이루는 대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