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흥수 기자]최근 tvN ‘문제적 남자’, KBS2TV ‘내 여자의 핸드폰’ 등 각종 예능과 방송에 출연, 화려한 스팩과 완벽한 몸매로 실검을 장악한 ‘뇌섹 머슬녀’ 이연화의 스타일리쉬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청각 장애를 딛고 머슬마니아 비키니 여신에 등극, 화제가 된 이연화는 남성 헬스잡지 ‘맥스큐(MAXQ)’ 8월호 표지모델로 낙점돼 우월한 몸매의 ‘핫’한 보디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연화는 ‘돌발성 난청’으로 인한 이명과 청각장애를 극복하고 2017년 상반기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에서 패션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해 화제가 되었다. 또한, 지난 6월에 열린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커머셜모델 부문 TOP5를 차지하며 라이징 머슬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커머셜 모델 부문 TOP5는 원조 ‘머슬여제’ 유승옥과 같은 성적으로 동양인의 체형을 극복하고 입상의 쾌거를 거둔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
맥스큐 관계자는 “8월호 화보는 ‘핫 스팟 룩&트레이닝’이란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해 이연화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연화의 ‘핫’한 화보와 몸매 관리 비법, 홈트레이닝 방법이 담긴 맥스큐 8월호는 현재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중이며,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군부대에서도 맥스큐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맥스큐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과월호 전권 2,900원 할인 판매 이벤트와 정기구독 시 최대 50% 할인 및 9만원 상당의 헬스 보충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이연화를 비롯해 수많은 머슬퀸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는 오는 9월 22~23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하반기 대회를 개최한다. 최종 참가접수는 8월 31일에 마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