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경희대 CEO골프과정 봄학기 5월7일 연기 개강 및 추가모..
오피니언

경희대 CEO골프과정 봄학기 5월7일 연기 개강 및 추가모집

김영수 기자 입력 2020/04/07 16:34 수정 2020.04.07 16:36

경희대 CEO골프 최고위과정은 11기에 등록해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금도 등록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사항을 참고해 주시길 바란다고 한다.

교육부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초중고 개학일을 4월6일로 연기 후 아직도 국내에서는 일정기간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등 확산을 막기 위해 온라인 수업 등 계속적인 노력이 필요한 때이다. 이러한 사회적 요구에 따라 경희대학교 CEO골프 최고위과정도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제11기 봄 학기 개강을 충분히 연기하여 더 안전한 환경에서 수업할 수 있도록 5월7일(목)에 개강한다. 개강 연기가 되는 만큼 전체 수업이 연기되어 수업 일수와 내용은 변함이 없게 된다.

과정 수업이 대부분 아카데미형 실기위주이므로 실외나 야외에서 이루어지며 보다 안전을 기하기 위해 실내 이론수업은 7월 초순에 진행 된다. 만일 그때까지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잠잠해지지 않을 경우에는 계속 야외수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경희대학교 CEO골프 최고위과정은 국내 CEO을 위한 골프교육의 선두주자로서 11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타 골프 과정의 롤 모델이 되고 있다. 이 과정을 담당하고 있는 김해천 주임교수는 “본 과정은 열정과 품격 있는 골퍼들이 모여서 체계적으로 골프를 연마하며 확실하게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과정”이라고 말한다. 그 과정 안에서 인적 네트워킹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수료 후에도 더 끈끈한 모임을 이어가는 골프 공동체가 된다고 한다.

국내 골프교육 기관으로서는 유일하게 모든 지도교수진이 미국 PGA/LPGA Class A 정회원으로서 골프티칭 분야에서는 자타가 인정하는 이미 신뢰를 얻고 있는 인물들이다. 교육장소로는 수도권 접근성을 고려하여 서울 근교에 있는 88CC와 태광CC 숏 게임장, 그리고 밀리토피아 골프연습장(전장 300m, 327타석)에서 실시한다.

본 과정 11기는 사회적인 어려움을 극복하는 특별한 기수로 더 끈끈하고 애정 어린 기수로 단합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CEO골프최고위과정 교수진과 행정팀은 전하고 있다.

교육기간은 5월7일부터 8월20일까지 11기와 함께 하길 원하시는 분은 경희대 CEO골프최고위과정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원서를 작성하거나 행정실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