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대전 유성구 갑 장동혁 후보, '하얀 우산' 유세 시작..
지역

대전 유성구 갑 장동혁 후보, '하얀 우산' 유세 시작

박한복 기자 phb1226@hanmail.net 입력 2020/04/08 16:23 수정 2020.04.08 16:36
-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로 대한민국을 지켜내겠다”는 의미
미래통합당 대전 유성구 갑 선거구 장동혁 후보이 '하얀 우산' 선거운동을 시작했다./ⓒ장동혁 캠프
미래통합당 대전 유성구 갑 선거구 장동혁 후보가 '하얀 우산' 선거운동을 시작했다./ⓒ장동혁 후보 선거사무소

[뉴스프리존,대전=박한복기자] 미래통합당 대전 유성구 갑 선거구 장동혁 후보는 지난 7일부터 우리 국민을 위기로부터 지켜낼 '하얀 우산' 선거운동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장 후보에 따르면 하얀 우산은 ▲거짓과 위선을 막아내고 ▲정부가 대응에 실패한 코로나19를 국민 역량으로 이겨내고 ▲위기로부터 대한민국을 지켜낸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또 깨끗한 선거, 공정한 선거를 치루겠다는 다짐의 의미도 담겨있다고 덧붙였다.

이 선거운동은 선거운동원이 하얀 우산을 들고 지역을 돌며 유권자에게 인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출근길 인사와 퇴근길 인사, 지역 거리인사 등 다양한 모습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장 후보 역시 거리 인사, ‘행복기원 핑크 자전거 유세'와 함께 '하얀 우산' 등 다양한 방식의 선거운동에 참여하면서 유권자에게 친근하게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장동혁 후보는 "하얀우산은 국민의 힘으로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대한민국을 위기에 빠뜨리고 있는 거짓과 위선, 무능도 함께 막아내자는 의지"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