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시간캠프는 공부캠프를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5기는 8월 1일~14일까지, 16기는 8월 16일~31일까지 각각 2주 동안 진행된다.
방학을 이용해 학생의 수능과 내신성적을 관리해주는 캠프교육프로그램이다. 그 동안 학부모의 많은 성원을 받아온 이프로그램은 코로나 19로 인해 진행 여부에 많은 문의를 받아왔다.
업체 관계자는“이미 72시간공부캠프는 2월 봄방학캠프, 특별캠프도 문제 없이 진행했다. 이번 캠프 역시 철저한 방역과위생관리로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자녀를 맡기셔도 될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방학캠프는 수학집중코칭반, 자기주도학습코칭반 등으로 진행된다. 학생 9명당 선생님 1명이 지도해주며, 상호적인 질문과 답변을 통해 맞춤형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강사는 멘토로서 1:1 상담을 통해 공부기초와 동기부여, 습관을 모두 관리해준다.
여름방학캠프는 2~3주과정으로도 6개월의 공부를 소화할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 92.3%라는 높은 만족도를 얻은 바 있다. 올해 역시 코로나 19에도 굴하지 않고 수많은 학생의 공부를 돕기 위해 활약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72시간공부캠프 공식홈페이지 또는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