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다가오는 ‘어버이날’ 맞아 ..
오피니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다가오는 ‘어버이날’ 맞아 프로모션 진행

김영수 기자 입력 2020/05/08 19:20 수정 2020.05.08 19:21

 

미국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로 유명한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전세계 8개국, 26개 지점을 보유하고 운영 중인 글로벌 외식기업이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대표이사 이동훈)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5월에는 어버이날, 그리고 스승의날이 있는 만큼 사랑하는 가족,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이 많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사랑하는 부모님과 선생님께 식사와 더불어 함께 축하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를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케이크 토퍼와 플라워박스, 꽃풍선, 피크닉 패키지 등의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동방 고객에게 오픈형 체험전시 테마파크인 ‘테지움 서울’의 ’미니 테디베어’와 울프강 셰프팀에서 특별히 준비한 뽀로로 초콜렛이 토핑된 디저트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런칭하여 많은 방문객들이 방문하며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5월 가정의 달 첫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시작한 가운데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는 이번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디저트 주문 시,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토퍼 6종을 동시에 출시하여 5월 1일부터 제공 중이다..

특히 토퍼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이벤트 선물 중 하나로,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케이크 토퍼를 특별히 사전 주문 제작하여 디자인이나 데코 등에도 더 신경을 써서 정성을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였다.
 
또한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을 맞아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어버이날 선물로 사랑하는 가족, 존경하는 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유럽풍 프리미엄 플라워샵 ‘본이데블룸’과 제휴하여 준비한 플라워 박스와 풍선 꽃다발을 사전 예약 판매,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프로모션 와인 구매 시, 고객들에게 ‘울프강 피크닉 패키지’를 제공한다. 울프강에서 엄선한 5종의 프로모션 와인을 구매 시, 진공 포장된 울프강의 시그니처 캐내디안 베이컨 2조각, 울프강 로고가 새겨진 리미티드 에디션 에코백과 260년의 역사를 가진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와인 글라스 브랜드 ‘리델’의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로고가 새겨진 와인잔 1잔을 포함하여 가족들끼리 캠핑 또는 소풍을 나갈 시 더욱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울프강 피크닉 패키지’를 무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직 끝나지 코로나 19 상황에 대비하여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에서는 철저한 위생과 방역 프로토콜을 유지하며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전 직원 마스크 착용 및 출퇴근시 체온측정, 매장 출입구 열화상카메라 비치, 매장 입구 및 각 룸 손세정제 비치 및 상시 매장 소독 실시 등 고객 위생, 안전 캠페인을 매일 진행하고 있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의 김종탁 총괄셰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단위 고객의 방문 및 프로모션 주문이 급격하게 증가하였고,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에서는 이런 상황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가정의 달을 의미 있게 보내고자 하신다면,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