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올해 대입 유리해진 반수생, 광주비상에듀에서 소수정예 반..
오피니언

올해 대입 유리해진 반수생, 광주비상에듀에서 소수정예 반수반 모집

김영수 기자 입력 2020/05/15 11:01 수정 2020.05.15 11:08

이번 신종 코로나 여파로 인해 대입에 재도전 하는 반수생이 늘어나고 있다. 고3 학생들의 학습이 지지부진한 상황에서반수생, 재수생이 상대적으로 유리한 위치에 선 것이다. 또한 정시 비중도 늘어나 이 부분도 반수에 도전하는 요인이 되고 있다.

광주비상에듀는 이러한 가운데, 6월 개강할 반수반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경기도 기숙학원 비상에듀는 재수 및 반수생의 성적 향상을 위해 오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고 있는 곳이다.

광주비상에듀의 특징은 다른 학원과 달리 30명의 베테랑 강사들이 200명 내외의 소수 학생만을 관리하는 소수정예 기숙재수학원이라는 점이다. 학생 대비 교사의 비율이 높아 학생들이 더 효율적인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대한민국 인성교육 대상을 수상한 김순원 원장이 직접 1:1 컨설팅을 하여 학생과 소통하고, 학생들은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부터 잡게 된다. 그리고 베테랑 강사와의 강의를 통해 맞춤형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질문전담교사도 따로 배정되어 기초를 다질 수 있다.

1~2등급 학생이 성적을 유지하는 것보다 3~4등급 학생이 성적을 올리는 것이 더 어렵다. 비상에듀는 이러한 학생들을중점관리하여 2.5등급의 성적 향상을 달성하고 있다. 소통을 꾸준히 강화하기 때문에 퇴소자 비율도 낮은 축에 속한다.

아울러 광주비상에듀에서는 뛰어난 식사와 시설 등을 갖추었다고 자부하고 있다. 덕분에 학생들은 질좋은 생활환경 하에서 건강하고 활기 넘치게 공부에 좀 더 매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광주반수기숙학원 비상에듀의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자세한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