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남양주소방서, ‘경기도의회 도의원’ 초청 소방정책 간담회..
지역

남양주소방서, ‘경기도의회 도의원’ 초청 소방정책 간담회

이건구 기자 입력 2020/05/27 09:51 수정 2020.05.27 10:51
코로나19 재난 대응 현안 등 소방 주요정책 논의..
남양주소방서가 '경기도의원 초청 소방정책 간담회'를 열고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남양주소방서)
남양주소방서가 '경기도의원 초청 소방정책 간담회'를 열고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남양주소방서)

[뉴스프리존,경기=이건구기자]경기북부 남양주소방서(서장 권현석)는 26일, 경기도의회 문경희(건설교통위원회), 윤용수(경제노동위원회), 박성훈·이창균(도시환경위원회), 김경근(제1교육위원회) 도의원을 초청해 ‘2020년 소방정책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간담회는 지난해 업무성과와 2020년 주요 업무 계획 보고를 시작으로 소방서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남양주소방서에 신설된 소방안전체험관 표어·포스터 전시장을 관람하며 마무리됐다.
 
주요 내용은 ▲코로나 19 재난 대응 현안 ▲소방서 추진 소방안전대책 ▲재난 현장 대응 능력 강화방안 등이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도의원들은, 코로나 19 대응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주는 소방서 대원의 노고를 위로 격려한 후 “경기도의 안전을 위해 추진 중인 정책들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권현석 서장은 “경기도의 적극적인 지원에 힘입어 2020년에도 도민안전을 위해 선제적 소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