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사태로 학사 일정에 차질이 생기고 있다. 고3 학생들이 많은 혼란을 겪는 것은 물론 2021학년도 수능도 얼마나 연기될 지 알 수 없다. 하지만 재수생과 반수생들은 더 많은 준비 기간을 얻게 되면서 뜻밖에 유리한 기회를 잡게 됐다.
반수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에서도 이번 6월에 개강하는 기숙학원 반수반 독립반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광주비상에듀는소수정예를 지향하는 경기도 기숙학원이다. 30명강사가 200명 학생을 관리한다. 이번 대입정규반은 반당 25명내외의 정원이 배정되는 소수정예반이다.
입소한 학생들은 입소부터 정기적으로 대한민국 인성교육대상 수상자인 김순원 원장이 직접 관리한다. 학습에 앞서 김순원 원장과의 1:1 상담을 통해 공부에 대한 동기를 부여받고, 학습을 꾸준히 할 수 있는 마음가짐을 갖출 수 있다.
또한 세심한 성적관리는 물론 전반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한 쾌적한 시설을 갖추었고 식사 역시 균형있는 영향과 맛을 갖췄다.
학원 재원생은 평균 성적 2.5등급이 향상되고 있다. 특히 중위권 3~4등급 학생들이 확실한 성적향상을 보이며 수학 포기자들 역시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쉽고 재밌는 수학교육과 노하우를 통해 차근차근 수학 성적을 올릴 수 있다.
이번 반수반은 특히 4주간 상반기에는 국영수 내용을 총 정리하고 수학을 위해 무료특강을 실시한다. 아울러 수시와 정시 등 지원전략컨설팅 및 성적향상을 위한 공부방법컨설팅을 실시해서 반수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게 한다.
재수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문의에 대해서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참고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