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안전한 웨딩 준비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그런데 고객들이 최근 기존 소규모 업체인 다이렉트 웨딩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준비를 꺼려하고 있다. 저렴하다 생각했던 업체에 맡겼다가 피해를 보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인생에 하나 뿐인 행복한 웨딩 준비를 위해 웨딩박람회는 신뢰도와 혜택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역사가 얼마나 깊은지, 주최 및 주관사의 신뢰도는 어떤지, 얼마나 믿을 만한 웨딩 정보를 제공하는지 등을 따져봐야 한다.
부산 지역에서 만날 수 있는 이러한 박람회가 있다면, 바로 '벡스코 BWC 부산웨딩박람회'를 꼽을 수 있겠다. 부산웨딩박람회는 2001년 벡스코가 생긴 이래 20년 동안 수백여 부산 웨딩업체가 경쟁과 동반성장을 이뤄낸 올어바웃웨딩존이다.
벡스코 BWC 부산웨딩박람회는 2019년 부산 결혼 쌍수의 70% 이상인 1만 2천 쌍 이상이 벡스코 부산결혼박람회를 이용해 결혼했다. 또한 20여 년간 20만 명 이상의 예비부부가 함께 한 곳으로 높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 BWC는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올해 2020년의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촬영 등 검증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우수한 스드메 패키지 서비스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에서 가장 인기높은 BWC 웨딩 제휴 웨딩홀과 더파티웨딩홀을 계약할 시 BWC의 결혼준비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금영수증 발급 캠페인은 물론 긴급재난지원금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