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KNN 웨딩박람회 6월 13일 개최, 다채로운 혼수·웨딩..
오피니언

KNN 웨딩박람회 6월 13일 개최, 다채로운 혼수·웨딩 결합한 '스드메200패키지'

김영수 기자 입력 2020/06/12 10:04 수정 2020.06.12 10:05

KNN웨딩박람회가 오는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KNN 센텀 신사옥 방송국에서 개최된다. 특히 웨딩혼수 특별전인 W웨딩시티 웨딩박람회도 동시 개최 예정으로 다채로운 웨딩혼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안심하고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안전한 웨딩상담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했다.

한편, 1995년부터 25년까지 다양한 웨딩박람회를 운영해온 W웨딩은 부산경남 웨딩문화를 지속적으로 선도해온 곳으로 최근 스드메200패키지 출시로 예비부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드메 200패키지'는 다양한 혼수, 웨딩, 드레스를 패키지로 제공해 고객의 비용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품질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의 착한 소비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으로 연말정산시 300만원 혜택도 돌려받을 수 있다.

더불어 부산 대표 웨딩그룹 W웨딩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루나스포사, 디어블랑, 아뜰리에로리에, 코코드브라이덜, 드벨르마리에, 아뜰리에이메 등 6개의 유명 드레스 브랜드와 써드마인드, 루엘, 비아,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 소울브라우즈 등 웨딩 스튜디오 5개 브랜드와의 연계를 통해 고품질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상승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KNN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업계 처음으로 고객상담센터 운영하고 있으며, 8개의 웨딩 컨설팅을 통해 정확한 비교견적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부산결혼박람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KNN웨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