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최초 클린 에이지프리 리프팅 스킨케어 브랜드 부티쥬르 (BOUTIJOUR)가 ‘에이지 프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든 여성들을 항상 응원하는 부티쥬르의 이번 ‘에이지 프리’ 캠페인은 부티쥬르의 리프팅 제품들로 단순히 외적인 케어가 아닌, 나 자신을 위한 ‘웰니스’와 ‘탄력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다.
바쁜 도심 속에서의 잦은 야근과 온갖 도시 공해들로 인해 피부 트러블은 물론 삶의 여유가 없는 것이 현실이다. 부티쥬르는 이러한 도시 속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오랜 연구를 통해 그들에게 적합한 리프팅 솔루션 제품들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부티쥬르만의 혁신적인 기술력 그리고 클린뷰티에 대한 확고한 이념, 동물실험 반대, 동물성 원료 배제, 그리고 인위적인 성분들로가 아닌 프리미엄 천연유래 포뮬러로 여성들의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지켜준다는 점이 이번 캠페인의 핵심이다.
부티쥬르 담당자는 “에이지 프리 캠페인을 통해 모든 여성들이 자신의 나이에 연연하지 않고 하루를 더욱 알차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에이지 프리’ 캠페인은 부티쥬르의 뮤즈인 UTG 대표 강희재, 1423 Naivewater 대표 차초희 & 차명은, 김바니, 김희민, 모델 최명진 등의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부티쥬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번 캠페인의 특별 구성 세트인 ‘에이지프리 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