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강아지 행동교정 ‘하울팟 노즈워크 토이 라면’ 인기..
오피니언

강아지 행동교정 ‘하울팟 노즈워크 토이 라면’ 인기

김영수 기자 입력 2020/06/18 11:37 수정 2020.06.18 11:39

사람을 보면 물거나 짖는 강아지, 혼자 있으면 집안을 망가뜨리고 짖는 강아지 등 강아지의 공격적인 성향 때문에 곤욕을 치르는 반려 가정이 많이 있다. 하지만 강아지의 공격성은 아무런 이유 없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현재의 상황과 함께 적절한 강아지 행동교정이 필요하다.

실제로 강아지 행동교정을 위해 노즈워크 장난감을 이용하는데 물어뜯는 것을 좋아하는 반려동물의 본능을 자극해 스트레스 해소와 분리불안을 해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반려인들이 노즈워크 장난감을 이용하고 있다.

그 중 최근 SNS에서 각종 호평과 함께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해 화제가 된 하울팟의 ‘노즈워크 토이 라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노즈워크 토이 라면은 엉켜있는 면발과 함께 3가지의 토핑 주머니로 디자인된 강아지 용품으로 토핑 주머니 안에 간식 등을 숨겨 반려동물이 후각 활동을 진행하며, 해당 제품 하나만으로도 3단계까지의 난이도 설정이 가능해 노즈워크가 처음인 반려견부터 익숙한 반려견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행동 전문가와의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해당 제품은 이색적인 디자인과 수준 높은 퀄리티로 최근 코로나19로 산책이 불가능한 펫콕족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소재는 영유아 장난감에 사용되는 라이렉스 원단과 100% 면사를 사용했으며, 스트레스 해소, 치석 제거, 감각 발달, 자존감 상승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하울팟은 반려동물을 배려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애견용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이어 최근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평가 1위 수상까지 기록했으며 이를 기념해 토이 라면 구매 시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