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포토뉴스]포천시청 카카오톡, ‘포천에 반하나~’채널 신..
포토뉴스

[포토뉴스]포천시청 카카오톡, ‘포천에 반하나~’채널 신규 추가 이벤트

이건구 기자 입력 2020/06/18 14:28 수정 2020.06.18 15:27
[뉴스프리존,포천=이건구기자]경기 포천시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연령층과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에 이어 올해는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 시는 SNS를 통해 포천시의 정책, 축제, 관광 등 소식을 빠르게 전할 계획이다. 서정아 홍보전산과장은 “더 많은 시민과 쉽고 빠르게 소통하고자 채널을 개설했으며, 시민들이 얻고자 하는 알찬 정보를 적기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사진=포천시청)
경기 포천시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연령층과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에 이어 올해는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해 포천시의 정책, 축제, 관광 등 소식을 빠르게 전할 계획이다. 서정아 홍보전산과장은 “더 많은 시민과 쉽고 빠르게 소통하고자 채널을 개설했으며, 시민들이 얻고자 하는 알찬 정보를 적기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사진=포천시청)

[뉴스프리존, 경기= 이건구] 경기 포천시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연령층과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에 이어 올해는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해 포천시의 정책, 축제, 관광 등 소식을 빠르게 전할 계획이다. 서정아 홍보전산과장은 “더 많은 시민과 쉽고 빠르게 소통하고자 채널을 개설했으며, 시민들이 얻고자 하는 알찬 정보를 적기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