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벡스코 BWC 부산웨딩박람회 개최, 검증된 유명 웨딩 브랜..
오피니언

벡스코 BWC 부산웨딩박람회 개최, 검증된 유명 웨딩 브랜드 한 눈에 비교 가능

김영수 기자 입력 2020/06/19 17:26 수정 2020.06.19 17:27

경남·부산의 대표적인 웨딩박람회인 '벡스코 BWC 부산웨딩박람회'가 벡스코 제 2전시장에서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화려하게 개막한다.

하나 뿐인 결혼을 준비하는 수많은 신랑, 신부들은 좀 더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결혼을 원할 것이다. 그렇다면 결혼웨딩박람회를 방문하여 다양한 업체들을 직접 구경하고 비교하면서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BWC 웨딩박람회는 2001년 벡스코가 생긴 이래 20년을 이어 왔다. 그동안 수 백여 개의 부산 웨딩업체가 경쟁과 동반 성장을 함께해왔다. 2019년 통계에 따르면 부산 결혼 쌍수의 70%인 1만 2천 쌍이 이 벡스코 부산결혼박람회를 통해 결혼을 준비했다고 한다.

이번 벡스코 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외의 우수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헤어 메이크업, 촬영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여 특별한 가격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다이렉트 웨딩업체들에게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여러 피해를 보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는데, 박람회에는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업체들만이 참가한다.

박람회에 사전등록한 고객들은 전담 플래너를 1:1로 매칭하여 체계적 상담을 제공한다. 전담 플래너는 150곳의 부산 전지역 웨딩홀을 무료 섭외해주며 신혼 부부들의 예산에 맞춘 웨딩 패키지를 컨설팅해준다. 웨딩 패키지 중에는 다양한 혼수와 웨딩, 드레스를 제공하는 고품질 저비용의 스드메 200 패키지가 관심을 모은다.

박람회는 곳곳에 2020년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근 많은 인기를 모으는 루엘 스튜디오와 비아 스튜디오, 소울브라우즈, 더 써드마인드 스튜디오 등의 스튜디오들이 참가하며 코코드브라이덜, 루나스포사 등 명품 웨딩드레스 샵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벡스코웨딩박람회는 긴급재난지원금이 사용 가능하고 현금 영수증 발급 캠페인도 진행하여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산에서 인기있는 BWC 제휴 웨딩홀과 더파티 웨딩홀을 계약할 시에는 결혼 준비 지원 혜택도 제공한다.

부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에 참가한 예비 신랑 신부에게 선착순으로 인디고 도자기14P홈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신규계약고객을 대상으로 30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방문상담선물 12종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기분 좋게 부산웨딩박람회를 이용하면서 결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