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습하고 더운 여름철이면 어김없이 하수구를 통해 불쾌한 냄새가 올라온다. 아무리 락스와 세제로 주기적인 청소를 한다 해도 일시적으로 냄새를 숨길 뿐 근본적인 냄새를 차단하기에는 어려움을 겪는다.
이에 악취 뿐만 아니라 하수구를 통해 올라오는 해충까지 차단함은 물론 간단한 설치만으로 냄새를 차단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블랙홀 하수구 트랩이 그 주인공이다.
‘블랙홀 하수구 트랩’은 런칭 2개월만에 판매량 2만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제품이다.
자석의 원리를 이용하여 샐 틈 없이 하수구를 밀폐해주어 냄새는 물론 해충까지 올라오지 못하도록 도와주는 블랙홀 하수구 트랩은 화장실 뿐만 아니라 싱크대와 다용도실 등의 공간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의 경우 기존 다른 트랩들이 사용하는 스프링이 아닌 자력을 이용해 밀착하므로 완벽한 밀폐가 가능하고, 강력한 PPS 내열 소재를 통해 200도의 고온까지도 변형이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토네이도 회전이 가능한 설계로 제작되어 물이 고이지 않고 빠른 배수가 가능하며, 배수가 끝난 이후에는 자동으로 밀폐되어 올라오는 냄새와 해충을 막아주는 특징이 있다.
한편, 함께 런칭 된 블랙홀 배수구 클리너도 눈길을 끈다. ‘블랙홀 배수구 클리너’는 청소하고 싶은 위치에 뿌리고, 물을 부어 주기만 하면 배수구에 붙어 있는 이물질 사이사이에 미세거품이 달라붙어 발포 압력을 통해 이물질을 밀어내어 청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더불어 강력한 발포 압력 세정 능력을 갖추고 있는 이 제품은 세균과 악취를 99% 제거는 물론 런칭 전 유해성분 불검출 시험에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홀 하수구트랩과 블랙홀 배수구 클리너는 판매량 2만개 돌파기념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최대 5천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들이 더욱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셀위마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