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이나 외부환경에 피부가 약한 아이들은 쉽게 자극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기 전용 자외선차단제를 이용해 피부손상에 대비를 해야 한다.
특히, 아기 피부는 성인피부보다 여려가지 면에서 약하기 때문에 손상되기 더 쉽다. 자외선은 단순히 피부가 타는 게 문제가 아니라 자외선에 피부가 손상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필요하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아기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한 유아썬크림, 어린이썬스틱, 유아썬쿠션 등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의 선케어 제품은 EWG 그린등급을 함유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에 들어가는 전 성분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다. 아기썬스틱은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더마테스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을 받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무기자차선스틱 특유의 백탁 현상과 건조함을 최소화해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물 유래 추출물의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아선크림이다.
더불어 외출 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키즈선스틱, 어린이선쿠션 등과 같은 저자극선크림 일지라도 지우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월 9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중국 첫 수출을 기념 한 1+1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 다양한 제품이 구성돼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