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7월15일, 코끼리 앱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전국 17개 ..
오피니언

7월15일, 코끼리 앱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전국 17개 체험관 동시 진행하는 베스트슬립

김영수 기자 입력 2020/07/09 10:52 수정 2020.07.09 10:54
‘몸의 숙면’과 ‘마음의 숙면’의 만남… ‘완벽한 숙면’ 만나볼 기회

5성급 호텔침대 전문기업 '베스트슬립'이 전국 17개 체험관에서 명상 심리 앱 '코끼리'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5일부터 베스트슬립의 Z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지점 별 선착순 20명까지 코끼리 앱 1개월 무료 구독권과 코끼리 앱 쿠션을 증정한다.

'베스트슬립'은 5성급호텔에 고품질 매트리스를 공급하며 진정한 수면의 가치를 전달하는 기업이다. 한편, 명상 앱 ‘코끼리’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명상, 힐링음악, 숙면강좌 등으로 걱정 없는 잠을 유도하는 서비스이다. 이러한 두 기업의 컬래버레이션은 신체적 숙면과 정신적 숙면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베스트슬립은 개인별 맞춤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고객의 수면 습관과 자세에 따라 자신에 맞는 베개와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방법에 관한 전문 상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의 협업 파트너인 인기 명상 애플리케이션 ‘코끼리’ 와 연계한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한다. ‘코끼리’는 혜민 스님이 전 이코노미스트 한국 특파원 다니엘 튜더와 함께 제작한 명상 전문 앱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2019년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한 국내 대표 힐링 앱으로 손꼽힌다. 숙면을 위한 음성 콘텐츠를 비롯하여 심리 전문가들의 강좌, 외국 아티스트들의 힐링 음악 등 마음을 돌볼 수 있는 800여 편의 음성 콘텐츠를 제공한다.

격무에 시달리는 현대인이 조금이라도 더 편안하게 잠들었으면 좋겠다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베스트슬립의 직영점에서만 진행되는데, 베스트슬립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반드시 누워보고 선택해야만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실패 없이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라며 체험관에서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이유를 밝혔다.

직접 체험의 가치를 강조해온 만큼, 전국의 베스트슬립 체험관은 도심권에서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서울의 경우 강남, 노원, 목동, 명동, 잠실에 있으며, 경기도지역 동탄, 분당, 수지, 일산 점과 그 외 지역 17개점에서 체험 및 선착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