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코스㈜가 제조하고 ㈜오브이코스가 판매하는 토탈 뷰티 케어 브랜드 ‘디오프러스(DEOPROCE)’가 비건 화장품 ‘리얼 프레시 비건’ 라인 6종을 출시하였다.
비건 화장품이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제품을 말하는 것으로, 친환경에서 필(必)환경 시대로 변화 중인 만큼 이러한 환경 친화적 제품들이 현재 국내외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자연유래 성분의 ‘디오프러스 리얼 프레시 비건’ 라인은 세계적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 Expertise Ve'gane Europe)로부터 생산 설비 인증과 제품 인증을 받은 신뢰도 높은 비건 제품이다.
디오프러스 신제품 ‘리얼 프레시 비건’ 라인은 총 6종으로, 기초 스킨 케어에 필수적인 제품들로만 토탈 구성 되었다. 해당 라인은 8가지 허브의 농축된 영양성분 함유는 물론 인공향료 배제 및 천연향료를 사용하였기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관계자는 “클린뷰티 시장이 새로운 트렌드로 조명 받고 있는 만큼 비건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도 커지고 있다. 이러한 시장 변화에 주목하며 고객들의 목소리를 담은 건강한 화장품을 연구개발 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이러한 친환경적 가치를 담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리얼 프레시 비건’ 라인 6종은 7월부터 오브이코스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