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다양한 웨딩을 담아낸 특별전, 'W웨딩시티 웨딩박람회' 개..
오피니언

다양한 웨딩을 담아낸 특별전, 'W웨딩시티 웨딩박람회' 개최

김영수 기자 입력 2020/07/20 19:01 수정 2020.07.20 19:02

하나 뿐인 결혼을 위해 많은 예비부부들이 어떻게 결혼을 준비할지 고심하고 있다. 드레스, 웨딩홀, 사진촬영 등 최대한 고품질의 웨딩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어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웨딩 업체를 찾아봐야 할까? 다양한 웨딩업체가 한 곳에 모이는 박람회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경남 부산을 대표하는 부산결혼박람회, 'W웨딩시티 웨딩박람회'가 이번 주말 동안, 범일동 웨딩혼수리빙백화점에서 개최된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이번 W웨딩시티 웨딩박람회은 모든 웨딩박람회를 담아내고 있으며, 박람회에 참가한 예비 부부들은 6000평 규모의 거대한 박람회장에서 8개 웨딩컨설팅을 비교 상담할 수 있다. 또한 처음으로 고객상담센터도 운영하여 편리한 견적이 가능하다. 아울러 대비해 전 직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방역을 철저히 한 안전한 웨딩박람회로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는 코코드브라이덜, 루나스포사, 드벨르마리에, 아뜰리에에이메 등 유명 드레스 브랜드이다. 예비 신부들에게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모습을 남겨줄 드레스를 라인 별로 선택하여 입어볼 수 있는 드레스 무료 피팅 행사가 사전신청으로 진행된다.

또한 써드마인드, 루엘, 비아,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 소울브라우즈 등 웨딩스튜디오 5개 브랜드는 예비 신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직영 브랜드이다. 이번에는 스튜디오 투어는 물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흑백사진관 무료 촬영 서비스도 운영할 방침이다. 이처럼 w웨딩은 항상 엄선된 업체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w웨딩이 준비한 직영스튜디오와 웨딩홀로 구성된 스드메 200패키지는 합리적인 고품질 결혼 패키지이다. 스드메 패키지로 다양한 부산허니문, 부산예물, 부산예복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박람회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영수증 발급 캠페인도 진행한다.

W웨딩 측에서는 이번 박람회에서 웨딩다이어리 및 100만원 혼수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아울러 웨딩, 혼수 계약시 금액별 페이백 상품권을 지급하며 다양한 최저가 혜택을 진행한다. 행사는 3층 페스타 안내데스크를 통해 접수 후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W웨딩은 1995년부터 25년 동안, KNN웨딩박람회, 벡스코 웨딩박람회, 롯데웨딩박람회, 신세계웨딩박람회 등을 개최하여 부산경남 웨딩문화를 알리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w웨딩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