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뷰티(H&B) 전문 브랜드, (주)오픈더랩은 오는 11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 동안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2020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픈더랩은 오랫동안 식품첨가물 사업을 해온 모기업과 연계하여 2018년에 설립됐다. 25여 년간향료와 기능성 원료를 개발해와 탄탄한 기술적 기반을 갖추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픈더랩이 참가하는 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대의 식음료 전시회이다. 커피와 차, 음료, 디저트와 재료, 설비, 인테리어, 창업 등 식음료의 모든 트렌드를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에만 40개국 600개사가 참여했으며, 80개국 16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했다고 한다.
카페쇼에서 오픈더랩은 자사의 프리미엄 히비스커스를 주재료로 한 침출차, 액상차 등을 선보이며, 오픈더랩의 역량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오픈더랩이 선보일 대표 제품인 히비스커스침출차, '히비스틱'은 수단산고품종100% 히비스커스를 스틱형 티백으로 만들었다. 아주 고운 입자로 만들어져 찬물에도 잘 우러나며, 섭취도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액상차인 '히비포켓'은 새콤하고 달콤한 불가리아의 로즈허니를 함께 넣어 농축시켰다. 은은하고 달콤하면서도 건강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다양한 요리에 레시피로 함께 넣어서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오픈더랩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계 트렌드를 면밀하게 살피고, 다양한 원료에 대한 정보를 터득해 나가겠다. 이를 바탕으로 원물은 물론 제형과 패키지도 항상 새로운 제품으로 지속 연구 개발하여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나가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