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영수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2020의 주인공 갤럭시노트20에 이어 모바일 기기 간의 쉬운 연동과 개선된 S펜의 반응속도, 5G 이동통신, 멀티 액티브 윈도우 등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탭S7, 갤럭시탭S7 플러스의 사전예약 일정이 공개되면서 소비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전 작인 갤럭시탭S6 라이트 출시 시 힐링쉴드 블루라이트 차단 종이질감 필름이 공식 사은품으로 선정된 데에 이어 이번 갤럭시탭S7, 갤럭시탭S7 플러스 온라인 사전판매에도 올레포빅 고광택 제품이 선정되어 화제다.
삼성전자에서 제품력을 인증을 받아 공식 사은품으로 선정된 힐링쉴드 갤럭시탭S7, 갤럭시탭S7 플러스 올레포빅 고광택 액정보호필름은 생활 스크래치 방지는 물론 디스플레이 화면 그대로의 투명하고 선명한 화질을 보이며 이지클린 코팅 적용으로 기기 그대로 사용 시 묻어나는 유분과 이물질 등의 제거가 쉬워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IT 기기의 종합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힐링쉴드는 현재 액정, 후면, 테두리, 카메라 렌즈 등 갤럭시탭S7, 갤럭시탭S7 플러스 기기의 모든 면에 부착이 용이하도록 전문가의 1:1 계측 방식을 통해 일체감 높은 제품으로 출시 예정이며, 액정 보호필름 라인업 중 S펜의 사용을 가장 극대화할 수 있는 항균 종이질감 블루라이트 차단, 종이질감 강화유리 등 해당 라인의 인기가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키보드 북 커버 장착 시 노트북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갤럭시탭S7, 갤럭시탭S7 플러스의 보호필름 제품군 중 디스플레이 화면과 동일한 느낌의 터치감과 9H 고강도를 자랑하는 강화유리, 무광 외부 보호필름 제품 군도 생활 스크래치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에 적합하여 인기 품목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현재 삼성의 신제품 라인 갤럭시워치3와 갤럭시노트20 전용 보호필름의 선공개 이후 공식 스마트 스토어와 공식몰을 통한 문의와 판매량이 늘고 있으며 이번 갤럭시탭 S7 시리즈 올레포빅 고광택 제품이 예약판매 공식 사은품으로 지정되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IT+자동차+생활가전, 기타 액세서리, 등을 아우르는 힐링쉴드는 보호필름 전문 업체로 30,000여 가지가 넘는 종류 수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IT 디바이스 보호필름 부착점 60여 곳과 자동차 PPF 전문 부착점을 함께 운영 중이다.
힐링쉴드 보호필름 전문 부착점의 자세한 정보와 매장 안내 신제품 제작 참여는 폰트리 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이슈 IT 기기, 자동차 등 다양한 기기의 보호필름 제품 구매의 경우 각 지역의 부착점 및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인 폰트리 몰과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종합 몰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 힐링쉴드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3년 연속 수출 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 친화 강소기업,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IT(디바이스 액세서리) 부분 수상 등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알찬 중소기업으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 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