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충주복숭아 어디까지 알고 있나?' SNS 홍보영상 챌린지..
지역

'충주복숭아 어디까지 알고 있나?' SNS 홍보영상 챌린지 공모

김의상 기자 입력 2020/08/19 09:06 수정 2020.08.19 09:34
- 전국 재배면적 3위의 복숭아 주산지인 충주...우수성과 수해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
- 신청 마감 오는 9월 11일까지
충주시 봉숭아 챌린지 공모 포스터./ⓒ=충주시
충주시 봉숭아 챌린지 공모 포스터./ⓒ=충주시

[충주=뉴스프리존] 김의상 기자 = 충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정진영)는 오는 9월 11일까지 ‘충주복숭아 홍보 영상 챌린지’를 공모한다.

19일 시에 따르면 이번 챌린지 공모는 전국에서 재배면적이 3위의 복숭아 주산지인 충주복숭아의 우수성을 알리고 수해 지역 농산물 소비촉진을 독려하기 위해 실시된다.

이번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충주복숭아와 관련된 주제를 선정하여 1분 이내의 영상으로 제작해 참여하면 된다.

또한 제출된 작품 중 우수한 10점을 선발해 충주농산물 및 농산가공품을 시상품으로 수여하며, 수상자는 오는 9월 1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그리고 챌린지 참여 방법은 복숭아 홍보 영상을 촬영 후 SNS(틱톡,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게시한 후 URL 주소를 영상 제목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복숭아 주산지인 앙성면과 노은면 등에 수해 피해가 상당히 커 농민들이 시름을 앓고 있다”며, “이번 복숭아 챌린지를 통해 복숭아 농가에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챌린지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 농업기술센터 농업활력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