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영수 기자= 일산 및 파주운정가구단지 ‘마이스터’가 박람회를 맞이하여 사하라, 샤무드, 아쿠아클린 소파 및 저상형 패밀리침대 등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스터’ 는박람회 할인 행사 내용에 대해 모션베드 120만원 기획과 저상형패밀리침대 199만원 세트, 혼수 패키지 249만원 세트를 진행 중이다. 혼수 패키지는 침대와 소파 식탁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마이스터’ 매장은 층별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배치했기 때문에 원하는 제품을 더욱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마이스터’의 주력 상품인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등은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들어오고 직원과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혼수가구에 적합한 모델이나 사이즈, 컬러 등에 대한 주문이 가능하다. 포세린식탁이나 세라믹식탁도 전시되어 있다.
수원동탄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소비자들을 유입시키고 있는 ‘마이스터’ 행사는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를 구입해야 하는 이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더운 날씨에 매장을 일일이 돌아다닐 필요 없이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등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서 시원하게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는 분석이다.
마이스터 매장의 지하 1층에는 원목가구 브랜드 인아트, 디보디가 자리잡고 있으며 아동가구 전문 꿈꾸는 요셉의 여러 상품도 만날 수 있다. 현재 이 세 브랜드는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델에 따라 최대 50%이상 할인가가 적용되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김포 및 고양가구단지 ‘마이스터’ 매장의 2층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으로 운영 중이다. 부부라 해도 수면 습관이 다르고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는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구입하기 어렵다.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체험한 후 원하는 제품, 적합한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