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코로나일상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는 요즘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예비부부들의 고민이 늘어가고 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결혼식이 급감하는 모습도 보이고 있는 가운데 W웨딩시티 부산웨딩박람회가 이번 주말 30개사 웨딩·혼수 브랜드와 함께하는 웨딩혼수백화점을 진행하며 소비자가 큰 부담 없이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현재 W웨딩시티 부산웨딩박람회는 검증된 업체를 바탕으로 착한웨딩 소비 캠페인을 진행 중으로, 20년간 부산경남 웨딩문화를 선도해온 W웨딩네트웍스, 더리본에서 운영하는 웨딩 최대 7000평 규모의 웨딩박람회이기 때문에 오랜기간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아와 믿을 수 있는 곳이다.
W웨딩시티 웨딩페스타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객이 한곳에서 여러 웨딩패키지와 견적을 비교가능한 9개가 웨딩컨설딩 웨딩견적 비교시스템이다.
W웨딩은 부산의 대표 웨딩그룹으로, 코코드브라이덜, 드벨르마리에 등 4개의 드레스샵에서 30여가지가 넘는 라이벌 브랜드를 한번에 보고 상담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예비 신부님들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웨딩스튜디오 5개 브랜드를 바탕으로 웨딩견적 비교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예비부부의 합리적인 웨딩을 위해 웨딩컨설팅 9개사가 W웨딩시티에 입점되어 있어 고객을 위한 체계적인 웨딩상담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벡스코웨딩박람회를 통해 예비 신부님들께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국내외 유명 명품드레스인 림아크라 브랜드, 시작바이이명순 등 2020 신상 웨딩드레스를 포함해, 부산웨딩스튜디오, 서울 청담동 유명스튜디오 등 부산 인기 웨딩드레스 정보와 스튜디오 샘플을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가 직접 발품을 팔지 않아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결혼식의 꽃이라고 불리는 예비신부를 위해 드레스를 라인별로 선택해 입어 볼 수 있는 드레스 무료피팅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드레스 피팅은 사전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스튜디오 투어는 물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흑백사진관 무료촬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W웨딩시티 웨딩혼수백화점에서는 웨딩 패키지, 웨딩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부산한복, 예복, 예물, 허니문 등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성비를 중요하게 여기며 합리적인 웨딩준비를 선호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직영스튜디오와 웨딩홀로 구성된 ‘200 스드메 패키지’도 준비해 두어 신혼부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00 스드메 패키지’는 서비스는 올리고, 가격은 내려 만족할 수 있는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패키지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현금영수증 의무 발행으로 연말 정산 시 최대 300만 원까지 혜택을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주말 진행되는 W웨딩시티 부산웨딩박람회에 방문할 경우 100% 웨딩다이어리증정하고 있으며, 상담시 신혼 가전 선물폭탄은 물론 웨딩 상담 시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웨딩 계약시(2020.9.12. 계약자 이후 고객에 한함) 40만원 혼수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웨딩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