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영 패션쇼 'Dream & Dream' 패션쇼가 열려 다양하고 이색적인 색감으로 많은 이들이 높은 호응을 보냈다.
지난 12일-13일 포항 (구)연오랑세오녀전시관에서 '동해별 굿잔치' 행사가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다.
이 비대면 행사에서 시니어를 위한 'Dream & Dream' 패션쇼가 진행되었다.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 유지영 디자이너의 패션쇼는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였다
전원 시니어 모델들로 이뤄진 패션쇼에서는 '예고없이 찾아온 의도하지 않은 환경적 영향으로 인하여 고통과 좌절을 겪는 사람들에게 우리의 어머니 시니어 모델들이 펼치는 시대적 메세지와 미래를 향한 꿈을 전달하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천년 시공간을 넘나드는 아름다운 복식과 몸짓을 통해 우리문화의 품격과 자긍심을 누릴 수 있는 무대를 열어주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유지영의 이번 패션쇼는 13일 '사단법인 한국문화예술진흥원' 주최하에 포항에서 언택트 쇼로 진행되었다.
특히 자연과 어우러진 숲속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피날레를 이루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다.
이날 패션쇼에는 시니어의 탑모델 허미숙, 김소연, 유종희, 문희, 원행도, 권이현, 최윤희, 이정옥, 김영화, 김미경, 원미경, 이은희, 정지원 등이 참여해 격조 높은 퍼포먼스를 겸비한 우아한 워킹으로 행사의 아름다움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