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웨딩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의 경우 모든 것이 어색하고, 어렵기 마련이다. 그러나 꿈꿔오던 나만의 웨딩을 준비하고, 효과적인 웨딩을 위해 직접 발품을 팔거나 전문웨딩플래너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요즘같이 코로나일상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발품을 팔기에도 꺼려질 뿐만 아니라 웨딩플래너와 동행하며 결혼식을 준비하기에도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이 많아 짐에 따라 결혼식에 필요한 모든 것이 모여있는 웨딩박람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런 가운데 W웨딩시티가 이번주말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혼수백화점 ‘부산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W웨딩시티 웨딩혼수백화점은 검증된 업체를 바탕으로 착한웨딩 소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20년간 부산경남 웨딩문화를 선도해온 W웨딩네트웍스, 더리본에서 운영하는 최대 7000평 규모의 웨딩박람회이다.
이번 주말 진행되는 부산웨딩박람회는 양일간 범일동 W웨딩시티 웨딩혼수백화점에서 30개사 웨딩&혼수 브랜드와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박람회에서는 여러 웨딩패키지와 견적을 비교할 수 있는 9개사 웨딩컨설팅은 물론, 웨딩견적 비교시스템 도입을 통해 고객이 한 곳에서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예물, 가구, 한복, 예복, 허니문 등 여러 브랜드를 비교체험 후 구매할 수 있어 시간적, 가격적으로 합리적으로 알아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외에도 올인원 웨딩&혼수 백화점 W웨딩은 부산의 대표 웨딩그룹인 만큼 4개의 드레스샵에서 30여가지가 넘는 라인별 브랜드를 한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예비 신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웨딩스튜디오 5개 브랜드와 고객의 완벽한 웨딩을 준비하기 위한 웨딩컨설팅 9개사도 W웨딩시티에 입점 되어 있어 부산 인기웨딩드레스 정보와 스튜디오 샘플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고객을 위한 합리적인 웨딩 상담이 가능하다.
더불어 웨딩 패키지, 웨딩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부산한복, 예복, 예물, 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착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웨딩준비를 선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직영스튜디오와 웨딩홀로 구성된 합리적인 스드메 패키지인 ‘200 스드메 패키지’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착한 웨딩소비에 필수로 자리잡은 W웨딩시티의 현금영수증 캠페인을 바탕으로 많은 예비부부들이 세금혜택으로 합리적은 웨딩소비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결혼 준비가 한창인 예비부부의 경우 입점 되어 있는 모든 물품을 최저가 혜택과 함께 40만원 상당의 혼수선불카드를 이용하면 할인혜택과 함께 최저가 보장혜택을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결혼준비 시 예비신부가 가장 눈여겨보는 드레스를 라인별로 선택해 입어 볼수 있는 ‘드레스 무료피팅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신청만 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스튜디오 투어는 물론 추억을 남길수 있는 흑백사진관 무료촬영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외에도 방문 시 100% 웨딩다이어리 증정은 물론 상담 시 신혼가전선물 폭탄, 웨딩계약시 40만원 상당의 혼수선불카드(단, 2020년 9월12일 이후 계약자에 한함)를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웨딩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대표번호로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