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아산햄버거 '마미쿡 아산 음봉점' 수제 햄버거 배달 서비..
오피니언

아산햄버거 '마미쿡 아산 음봉점' 수제 햄버거 배달 서비스 진행

김영수 기자 입력 2020/10/19 14:40 수정 2020.10.19 14:41

아산 햄버거 매장 '마미쿡 아산 음봉점'에서도 햄버거 배달 서비스를 진행한다. 직접 만들어주는 듯한 스타일의 햄버거 메뉴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고 가격과 비교하면 양이 푸짐하고 구성이 훌륭해 인근에 거주하는 많은 이들이 자주 찾고 있다.

현재 매장을 운영하면서도 배달, 포장 서비스도 제공해 언택트 비대면 방식을 선호하는 이들이 안심하고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매장 내부 방역, 청결관리에도 힘쓰고 있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에는 가능한 한 외출을 삼가는 분위기라 배달, 포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이 많지만 홀에서 직접 드시고 가는 분도 적지 않다. 이에 내부적으로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전 직원 개인 위생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환기를 자주 시키고 테이블, 의자를 이용 즉시 소독하는데다가 주방 내 시설도 모두 깨끗하게 유지해 안심하고 찾으셔도 좋다."고 전했다.

현재 매장에서 모든 메뉴에 엄선된 재료만 사용되고 있고 깨끗한 기름을 하루에도 몇번씩 교체해 안심 먹거리를 제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미리 만들어둔 것을 데워서 제공하는 게 아니라 그때그때 즉석에서 조리해 신선도를 높이고 따뜻한 햄버거,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실제 배달 앱 평점이 높은 편이라 신뢰하고 이용하는 고객이 많다.

한편, '마미쿡 아산 음봉점'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포장, 배달 서비스 이용은 대표번호, 배달 앱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