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마이다스아이티 공채’ 2020 하반기 채용 시작..
오피니언

‘마이다스아이티 공채’ 2020 하반기 채용 시작

김영수 기자 입력 2020/10/19 15:06 수정 2020.10.19 15:08

HR전문기업이자 채용 선도기업인 마이다스아이티가 2020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상반기에 자기소개서 전형을 폐지한 데 이어, 이번 하반기에는 전공과 직무의 괴리로 지원 기회 자체를 갖지 못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38개 직무를 오픈할 예정이며, 자유직무를 개설한다.

마이다스아이티 정승식 대표는 “마이다스아이티는 지원자가 입사 이후에도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이를 위해서는 채용과정에서 학력이나 스펙이 아니라 실제 지원자가 마이다스아이티의 기업문화 및 지원 직무에 잘 맞을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이어서 “자유직무를 최초로 개설한 것도 같은 이유다. 대학 전공과 직무는 상관없는 경우가 많다. 실제 자신이 가진 역량으로 잘 맞는 직무를 찾아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자유직무의 경우, 스펙과 학력 제한없이 지원서만 제출하면 바로 통과되며, 1차 15분 AI역량검사 ‘조직 적합도’ 검사를 볼 수 있다. 1차 전형에 합격한 지원자에게는 2차 AI역량검사 ‘직무 적합도’ 검사에 응시할 기회가 주어진다.

특정 직무 적합도가 높게 나오는 지원자에게 해당 직무를 대상으로 다음 2차 전형의 기회가 주어지는 프로세스다.

이 외 영업, 기획, 개발, 경영지원 등 38개 직무의 경우에도 자기소개서 없이 약 25분간 AI역량검사 ‘조직 적합도’ 검사를 진행하면 1차 전형이 완료된다.

한편, 마이다스아이티 2020 하반기 채용모집은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지원자 접수는 잡플렉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모집 대상자는 2021년 1월 입사 가능자다. 채용전형은 지원서 접수 후, 바로 AI역량검사 조직 적합도 검사 기회가 주어지고, 이후 직무 적합도 검사, 온라인 PT면접, 화상 또는 대면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