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출 및 만남도 자제해야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꽃을 통해 힐링을 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면서 꽃을 정기구독 하는 등 다양한 채널로 직접 만나고 있다.
특히 꽃은 특별한 날 그 자리를 더욱 빛내 줄 수 있는 꽃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아파트 베란다는 물론 집안 곳곳을 꽃과 풀로 가득 채우며 내 집에서 아름다움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 외에도 각종 장소를 자연적으로 연출해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는 꽃으로 인해 찾는 곳도 다양하다. 이러한 꽃을 생화로 신속하게 배송하는 곳이 있어 최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환스타일이 바로 그 곳인데, 아시아 최초로 국제기능올림픽 화훼장식 금메달을 수상한 화려한이력으로 더욱 이름이 난 곳이기도 하다.
유환스타일은 세계대회 수상 플로리스트인 김명순 대표가 어머니로 업체를 진두지휘 하고 있는 곳이다. 아들이 금메달을 딸 수 있도록 직접 가르치고 지도해 쟁쟁한 실력자들이 업체를 이끌고 있다. 또한 다양한 장소에서 수업을 진행하며 제자를 육성하고 있다.
플로리스트인 아들 유환은 스승인 어머니를 이어 화훼장식은 물론 꽃을 활용한 인테리어와 조경 그리고 플라워레슨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성을 가지고 직접 만든 퀄리티 높은 꽃들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이다.
유환스타일은 현재 플로리스트를 꿈꾸고 있는 인재들을 양성하는데 많은 기여를 하고 있으며, 여러 업체의 의뢰로 행사와 갖은 공간 인테리어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유환스타일은 꽃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성 꽃다발은 물론, 꽃다발이 오래도록 시들지 않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 스탠드 꽃봉도 자체적으로 개발해 더욱이 상품성을 높이고 있다. 전국 생화 택배가 가능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상품들을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다.
유환스타일의 다양한 생화 상품과 플로리스트 수업 등 관련 내용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