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BWC부산웨딩박람회가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BWC웨딩박람회는 1995년부터 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웨딩박람회로, 2019년 부산에서 결혼한 부부들의 80% 이상이 벡스코 부산결혼박람회를 통해 결혼을 준비했다. 20년간 20여만명 이상의 부산 예비신랑신부들과 꾸준히 함께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 준비를 할 때 많은 웨딩박람회들 중 규모에 따른 신뢰도와 웨딩 혜택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거창하게 초대형 웨딩박람회라는 타이틀만 내세워 광고해 놓고 정작 현장을 방문하면 소규모로 진행되는 저가 패키지 판매 행사에 현혹되면 안 될 일이다.
웨딩박람회의 역사가 얼마나 깊은지, 주최 및 주관사는 얼마나 믿을 수 있는지 실제 고객이 현장에서 웨딩 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업체가 몇 개나 직접 출품하는지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이번 행사에 참관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웨딩전문가를 통한 양질의 웨딩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이번 행사에 참관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웨딩전문가를 통한 양질의 웨딩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부산웨딩홀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2021년 웨딩 트렌드도 한눈에 볼 수 있을 예정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부산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하는 루엘 스튜디오의 뉴 컨셉 공개를 비롯해 비아, 소울브라우즈, 더 써드마인드 스튜디오 등 부산에서 검증된 스튜디오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BWC벡스코웨딩박람회는 사전 등록한 고객과 전담 플래너를 1:1로 매칭하여 체계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전담 플래너는 150여곳의 부산 전 지역 웨딩홀의 무료 섭외를 시작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예산에 맞춰 웨딩패키지를 컨설팅해 준다.
이미 예비 신혼부부들은 검증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우수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본식 촬영 등 여러 이벤트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부산에서 가장 인기 높은 BWC웨딩 제휴 웨딩홀 및 더파티웨딩홀 계약시 BWC 결혼준비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특별한 혜택과 함께 현장 계약자 대상으로 W웨딩 혼수선물카드 40만원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그밖에도 방문상담선물 12종, 스드메 200패키지, 현금영수증 발급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BWC부산웨딩박람회는 코로나19에 대비해 벡스코 자체 방역 및 체크 운영을 하며 3단계 코로나 완벽대응 방역체계를 구축해 예비 신혼부부들이 안심하고 관람을 할 수 있다. 현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사전등록 신청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