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브랜드 “ ㈜영롱”과 이들이 소속된 “대한나눔약사협회”에서는 지난 7일 부산광역시 동구 일대에서 부산 연탄은행을 통해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영롱”의 임직원과 “대한나눔약사협회”회원 17명은 기부금 전달과 동시에 1200여장의 연탄을 직접 전달하여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봉사자의 지원이 많이 부족하여 연탄나눔이 힘들어진 시기에 “㈜영롱”과 “대한나눔약사협회”의 이러한 연탄나눔은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들은 마스크 또한 철저히 착용하며 온정을 나누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나눔약사협회원 및 ㈜영롱의 대표약사는 “이번 연탄나눔 행사가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분들이 추운 겨울을 포근하게 보내심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음한다.”며 “일회적 나눔행사가 아닌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꾸준히 봉사활 계획이며, ‘나눔’이라는 이름 아래 함께하여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언제든지 앞장서서 동참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올해 초, ㈜영롱과 대한나눔약사협회는 지역사회에 마스크, 손소독제 및 맥주효모를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영롱은 약사들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로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하는 브랜드이며 식물성 영롱 비건 콜라겐, 영롱 타트체리 콜라겐 그리고 100% 맥주효모 등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애정과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이다. 앞으로 어르신들과 아이들을 위한 맞춤 영양제도 개발 출시할 계획에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께 제공함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