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킨텍스에서의 마지막 맘앤베이비엑스포인 ‘제 35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오늘 19일(목)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막했다.
35회째를 맞는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4홀에서 오는 22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특히, 지난 6월 킨텍스에서 열렸던 맘앤베이비엑스포를 통해 안심하고 방문 할 수 있는 전시회라는 이미지를 구축한 (주)유아림은 이번 36회 맘앤베이비엑스포 또한 ‘마스크 의무착용’, ‘발열체크 및 소독’, ‘손소독제 비치와 의무실 운영’, ‘비대면 QR코드 입장’, 공동사용 서비스(유모차대여, 놀이방) 잠시 멈춤 등 철저한 방역을 통해 관람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준비한 모습이었다.
이번 맘베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들이 준비되었다. 1만원권 상품권을 5,000원에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50%할인 맘베 상품권을 출시’를 했고 영수증 10장 이상 또는 총 구매액 50만원 이상인 구매객에게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가 바로 구매왕’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두 이벤트 모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맘베 공식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나흘간 2,000명에게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 또한 인기이다.
맘베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중 최고 인기 이벤트인 ‘엄마대상 선착순이벤트’는 전시회가 진행되는 4일간 매일 200명의 엄마에게 선착순으로 푸짐한 선물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번 전시회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선물패키지는 날짜별로 4종 여행파우치, 유아 발싸개, 맛밤, 반찬통, 물티슈, 프로바이오틱스, 보온 보냉가방, 고구마 말랭이, 현미 쌀과자, 볼치즈 중 6종을 지급하고 있으며, 날자별 경품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이 모든 것들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다. 참가 업체들이 각종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니 원하는 업체에서 얼마만큼의 할인을 해주고 있는지 확인하는 게 좋다.
대표적으로 아토팜은 최대 35%할인과 샘플을 증정하며, 차병원 가족제대혈 은행 아이코드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쁘띠마리에는 최대 65%할인, 프라젠트라 튼살크림은 60%할인, 순성•듀클 최대 4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육아용품 최저가 세일과 각종 증정, 특가, 선착순,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을 진행하는 브랜드들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맘앤베이비엑스포 관계자는 “맘베를 찾아주시는 관람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으면서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특히, 개인별 입장 관리 시스템을 통해 철저한 대책과 지침에 따라 안전하게 폐막했던 34회 맘앤베이비엑스포의 경험을 토대로 이번 35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도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박람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한편, 제 35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오는 11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4홀에서 진행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