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포천시의회, 장자․용정일반산업단지 ‘분양조사특위’ 개회..
지역

포천시의회, 장자․용정일반산업단지 ‘분양조사특위’ 개회

이건구 기자 입력 2021/01/12 15:36 수정 2021.01.12 15:47
제5차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증인 및 참고인 출석 요구
포천시의회 ‘제5차 장자·용정 일반산업단지 분양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가 진행되고 있다./Ⓒ포천시의회
포천시의회 ‘제5차 장자·용정 일반산업단지 분양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가 진행되고 있다./Ⓒ포천시의회

[포천=뉴스프리존]이건구기자=경기 포천시의회가 11일, 3층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제5차 장자·용정 일반산업단지 분양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를 개회했다.

12일 시의회에 따르면 송상국 위원장 주재로 열린 이날 특위에서는 장자·용정일반산업단지 분양에 관한 행정사무조사를 실시함에 있어 산업단지 운영 전반에 대해 질문하고자 증인과 참고인의 출석을 요구했다.

특위는 증인으로 현 기업지원과장, 장자·용정 일반산업단지 분양 당시 기업지원과장으로 근무했던 백영현 (前)소흘읍장, 신평단지개발주식회사 이응규 (前)대표, 포천에코개발주식회사 강병수 (前)대표를 출석 요구했다.

또한 참고인으로는 포천시의회 이원석 (前)의원과 포천장자일반산업단지 개발사업조합 최종국 조합장을 출석 요구하면서 이로써 증인 출석 4명, 참고인 출석 2명 등 총 6명의 출석요구가 가결됐다.

한편, 오는 18일 오전 10시 포천시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증인 및 참고인이 출석하면 이들에게 장자·용정일반산업단지 추진 및 운영 전반에 대한 질문이 이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