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해 12일부터 약 7주간 7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는 2014년 4월 17일 출시 이후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돼 왔다. 전략전투가 강조된 콘텐츠와 글로벌e스포츠 대회 등을 통한 유저와의 소통으로, 전 세계 1억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접속 ▲시나리오∙던전∙아레나∙이계레이드∙차원홀 등 전투 콘텐츠 플레이 ▲몬스터 소환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주어진 미션에 따라 플레이하고 '7주년 기념 인장'을 모으면, '7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을 비롯한 아이템을 '7주년 인장 상점'에서 선물로 교환 가능하다.
'7주년 기념 소환서'는 유저들이 지정한 몬스터를 확정해 소환할 수 있다. 태생 3~5성 몬스터 중 등급별로 각 7마리씩 총 21마리의 몬스터를 선택하고 7주년 기념 소환서를 통해 그 중 한 마리를 최종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마리까지 소환 가능하다.
이밖에 룬을 자신이 원하는 능력치의 최고 등급으로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기회와 몬스터를 소환하는 소환 마법진을 꾸미는 7주년 기념 스킨도 한정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