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제약·바이오 단신]종근당 및 계열사 임원인사 단행..
경제

[제약·바이오 단신]종근당 및 계열사 임원인사 단행

이동근 기자 edgeblue@hanmail.net 입력 2021/12/30 22:25 수정 2021.12.30 22:26

▲종근당 및 계열사는 2022년 1월 1일부로 임원인사를 단행한다. ◇종근당(승진)=△전무 : 박종한, △이사 : 유재은, 김홍석, 김린주, 박규진, 이우 ◇종근당바이오(승진)=△상무 : 김세진 △이사 : 이성식, 신창훈 ◇경보제약(승진) △전무 : 김종빈, △이사 : 박완갑 ◇종근당건강(승진)=상무 : 김영우, 이사 : 김무관 ◇벨이앤씨(승진) △상무 : 박문례, ◇벨에스엠(승진)=△전무 : 이수한, △이사 : 김재영

▲GC녹십자헬스케어(대표 안효조)는 새해부터 'GC케어'로 사명을 변경하고, 디지털 헬스케어 IT플랫폼 기업으로 새출발하며, 기존 B2B 중심의 사업 운영 체제를 B2C로 확장한다. 우선 내년 초 건강검진 서비스와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프로그램이 결합된 '건강 포털'을 선보이며 데이터 및 모바일 경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 검진 시장을 타깃으로 한 '토탈 건강 컨설팅 서비스'와 만성질환자를 위한 '스마트케어 코디네이터' 역할도 강화한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는 약 666: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3명의 월드 키즈 스타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3명의 월드 키즈 스타 주인공은 엘리나(월드상), 이서희(키즈상), 이세준(스타상)이다. 이들은 키즈 전문 포토그래퍼 고아라 작가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사진은 뉴욕 타임스퀘어와 키즈카페 △바운스 △트램플린파크 △퐁퐁플라워 등에 1월 1일부터 공개된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권세창)은 29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시큐리티 어워즈'를 수상했다. 일반기업 심사 기준인 △CEO △보안조직·인력 △보안관리·운영 △보안교육·문화 △기타 5개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씨젠의 감염병 통계분석을 위한 프리미엄 플랫폼 'SG STATS'는 29일 진행된 제 18회 대한민국 웹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 '웹 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의료서비스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SG STATS는 2021년 3월 런칭한 PCR 검사 결과 분석 및 데이터 통계 플랫폼이다.

▲휴온스내츄럴(대표 이충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은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2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살바이 타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가르니시아캄보지아추출물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배합한 액상형 다이어트 제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