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규진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의 용준형 팬들이 그의 생일을 기념해 나눔으로 사랑을 실천했다.
용준형을 응원하는 팬들의 모임인 ‘준형고모즈’는 매년 용준형의 생일인 12월 19일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나눔을 실천해왔다. 올해 12월 19일에도 캄보디아에 우물을 선물하며 그의 생일을 축하했다.
용준형의 팬들은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긍정적인 사례로 잘 알려졌다. 그동안 팬들은 2014년 1, 2호 우물 기증을 시작으로 2015년에 3, 4호 그리고 2016년 5호 우물까지 매년 생일마다 우물 기증을 이어왔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팬은 “용준형 군을 응원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매년 기부를 통한 나눔을 정기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우물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을 돕는 팬클럽 활동을 하는 성숙한 팬 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용준형이 속한 그룹 하이라이트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Calling You’, ‘어쩔 수 없지 뭐’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어느 때보다 바쁜 1년을 보냈다. 12월 21~23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단독콘서트 ‘하이라이트 라이브 2017 <셀레브레이트> 인 서울’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