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뉴스프리존] 우성자 기자=김해의 한 스포츠클럽이 코로나19로 체육활동이 힘든 회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가야왕도김해스포츠클럽은 코로나19로 인한 공공체육시설 휴관으로 체육활동이 힘든 클럽 회원들을 위해 비대면 이벤트 '코·뿔·소' 챌린지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일명 '코·뿔·소(코로나19 때문에 뿔났소)'로 종목별 도전 과제를 수행한 영상을 밴드에 게시하면 입상자를 가려 김해사랑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보디빌딩, 필라테스, 방송댄스, 요가, 배드민턴, 탁구 등 6개 종목을 대상으로 30초 스쿼트 하기, 지도자 영상 따라하기, 30초 동안 셔틀콕 또는 1인 탁구공 치기 등에 참가한 영상을 촬영 후 밴드에 게시하면 된다. 클럽 회원이면 수강 종목이나 비수강 종목 모두 중복 참가 할 수 있다.
전 종목 1인 영상 업로드 개수 제한은 없으나 동일 배경과 의상은 횟수 또는 합산에서 제외되며 필라테스, 방송댄스, 요가는 업로드 영상 1회당 1점, 보디빌딩, 배드민턴, 탁구는 업로드 영상 전체 누적 개수로 점수를 부여한다.
클럽은 오는 21일 단체문자로 회원들에게 공지하고, 25일까지 영상 제출을 마감한 다음 26일 종목별로 1~3등 각 1명씩 순위를 발표하며 5월 3일 모바일 상품권(1등 3만원, 2등 2만원, 3등 1만원)을 발송할 계획이다.
조강숙 가야왕도김해스포츠클럽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시설 폐쇄로 체육활동이 어려운 회원들의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가 문의는 가야왕도김해스포츠클럽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