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화유기’ 오연서, 사랑스러운 매력 선보여… 또렷한 이목..
문화

‘화유기’ 오연서, 사랑스러운 매력 선보여… 또렷한 이목구비와 세련된 우아한 분위기 자아내

노승현 기자 입력 2017/12/23 17:43 수정 2017.12.23 22:31
사진 제공 : 퍼스트룩

‘화유기’ 오연서가 23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화제다. 그녀가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 ‘화유기’에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에 오연서의 세련된 우아함이 돋보이는 화보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오연서는 앞서 한 패션매거진의 커버를 장식,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에서 오연서는 신비스럽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세련된 우아한 분위기로 한층 더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오연서는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속 엽기 발랄한 매력과는 다른 분위기와 이미지를 완성,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오연서는 촬영 중간중간 세심하게 모니터링을 하고 포즈를 잡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화보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해 내 현장 스태프들에게 아낌없는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

한편, 오연서는 23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 tvN ‘화유기’에서 삼장 역을 맡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