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전남드래곤즈, 직장인 대상 명함이벤트..
지역

전남드래곤즈, 직장인 대상 명함이벤트

김영만 기자 my13509@hanmail.net 입력 2021/07/02 13:57 수정 2021.07.02 15:48
전남드래곤즈 명함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전남드래곤즈)
전남드래곤즈 명함이벤트 포스터 (자료=전남드래곤즈)

[전남=뉴스프리존] 김영만 기자= 전남드래곤즈는 오는 5일 저녁 7시 30분 열리는 홈경기에서 경기장을 방문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명함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양에서 월요일 주중 경기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1 19R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진행하는 이번 명함 이벤트는 월요일 출근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해 기획됐다.

전라남도에서 시범 운영하고 있던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이 7월 1일부로 전국적으로 시행되고, 사적모임 제한이 5인에서 9인으로 완화됨에 따라 전남드래곤즈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지역상권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전남드래곤즈와 DRAGONS FS가 함께할 예정이다. DRAGONS FS는 드래곤즈 프렌즈 샵의 약자로 전남드래곤즈와 함께 하는 소액광고사들을 통칭하는 이름이다.

회식 메뉴로 장어구이, 삼계탕, 전복 물회 등 여름 보양식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게이트에서 티켓 검표 및 입장 후 게이트 안에 설치된 이벤트함에 자신의 명함을 넣으면 된다.

한가지 유의할 점은 반드시 본인의 명함만 투입해야 한다. 타인 명함 투입 후 당첨 시에는 무효 처리가 된다.

전반전 킥오프 시까지 모인 명함 중 5명 이상의 명함이 나온 회사를 추려 전반 종료 후 하프타임에 장내 아나운서 ‘마리오’가 추첨하고 발표할 예정이다.

전남드래곤즈는 추첨에 의해 선정된 3명이 소속된 회사에 식사권 형태로 회식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전남드래곤즈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연맹 코로나19 매뉴얼에 따라 현장 티켓 구매는 제한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