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신규 캐릭터 '론 리'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론 리는 SSR 등급 서포터 캐릭터다. 부정적인 사고로 전장을 뒤엎어 적의 치명타 피해량을 감소시키거나 연기를 방사해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디버프 스킬을 사용한다. 체력이 70%, 40% 이하가 될 때마다 주변 대상에 범위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힌 대상에게 실명, 이동속도 감소 등 상태 이상 스킬을 구사한다.
론리는 지난 '바캉스 이벤트 에피소드'에 등장한 메인 히로인이다. 게임 내에서는 '바캉스 이벤트 에피소드 - 운명의 여름'를 재오픈, 등장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신규 '카운터패스: 커리어'도 선보였다. 카운터패스를 보유하고 일일 미션, 주간 미션 등을 클리어하여 패스 레벨을 올리면 신규 유닛 '론 리', '론 리 프로필 프레임', '융합핵'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낵슨은 카운터사이드 서비스 1.5주년을 기념, '로맨틱 썸머' 온라인 쇼케이스를 3일 오후 6시에 개최한다. 행사에는 스튜디오비사이드 류금태 대표, 박상연 디렉터, 넥슨 송승목 사업팀장, 버츄얼 유튜버 라니가 출연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