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씨엔씨 백보영 대표이사는 1990년부터 인쇄업 사업을 시작해, 2000년부터는 의류 및 인쇄 사업으로 수출과 내수를 기반으로사업을 했으며, 2013년 국제씨엔씨를 설립하여 인터넷판매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2017 한국을빛낸자랑스런한국인대상 시상식에서 전자상거래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소감.
저보다 뛰어난 젊은이들이 운영하는 회사들도 아주 많은데 저한테 이렇게 과한 상을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열심히 발전하는 회사를 만들고, 소비자의 니즈에 의한 제품들을 판매하며, 범국민적으로 국가에 기여하는 회사가 될 것이며 좀더 주변인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될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인터넷전자상거래 쇼핑몰 사업을 시작하게 된 동기
오프라인 매장을 하면서 점점 인터넷의 발전이 가속화 되면서 핸드폰의 구매율이 점점 높아질 것을 예측하게 되면서 누구나 아무곳에서나 소비자가 원하는 가격에 소비자가 원하는 물건을 편리하게 살수 있게 만들어야 되겠다는 생각을 하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판매을 성공적으로 하는 비결
비결이라면 그저 성실히 변함없이 늘 소비자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무엇을 찾는지, 어떤지를 잘 검토하여 MD구성을 하고 판매 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자상거래 관련하여 동종업계에 종사하고 싶은 말
다들 열심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적정한 가격 경쟁을 했으면 합니다.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가장행복 했던 순간은 목표를 정해놓고 그곳을 향해 열심히 일 할 때 입니다. 또한 일하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생철학이나 개인적인 경영철학이 있으시다면
저는 유한킴벌리 회사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회사를 설립하여 지금까지 왔습니다. 대표의 재산만 불리는 회사가 아니라 임직원들이 함께 노력하고 발전시키며, 전직원의 가족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쇼핑몰의 전망은
앞으로 산업이 발전해 감에 따라 4차 산업 혁명이 시작되고 있고, 이제는 인공지능 시대를 개막했습니다. 점점 더 휴대폰과 차량의 탑재된 컴퓨터로 인해 유비쿼터스 시대에 발 맞추어 아주 많이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가의 발전의 모태가 결국은 인터넷 판매로 이루어지고 오프라인은 점점 퇴화될 것으로 예측되며, 전자상거래와 편의점의 매출은 계속 상향될 것으로 전망됩니다,